본문 바로가기
카페

푸르른 정원이 생각나는 곳 당진 카페 피어라

by hamong 2021. 7. 26.
반응형

충남 당진시 함덕읍 함덕 대덕로 502-24에 위치한 이곳 카페 피어라는 넓은 주차장도 가지고 있으며 넓은 정원과 들판이 생각나게 하는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실내 노 키즈존으로 영유아 및 8세 미만 어린이들 이용이 불가하며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지만 실외에서만 가능합니다.

 

카페 피어라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까지
  • 19:30 Last order
  • 연중무휴!
  • 홀케이크 주문은 인스타 DM으로 신청 가능

 

외부-카운터-사진
피어라 외부와 카운터사진

 

입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주문하는 카운터를 보실 수 있고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게 꾸며져 있네요.

상품을 주문하고 5~10분 정도면 음료랑 디저트가 나옵니다. 이곳엔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옆에 있는 건물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디저트-종류
디저트-종류

디저트의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계절별로 또 바뀌는 것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노키즈존
노키즈존

 

나가자마자 오른쪽에 이렇게 다리가 있는데 이곳으로 가면 넓은 좌석들과 앞에 보셨던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 소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

 

안에는 벽돌과 나무 그리고 화분, 나무로 된 의자 등으로 모던한 느낌을 물씬 주는 인테리어를 보여줍니다.

 

케익-아메리카노-민트티
케익-아메리카노-민트티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사진 입니다. 디저트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옥수수와 치즈케이크의 만남은 정말 조합이 잘 맞았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쓰윽 이렇게 먹고 저희는 밖으로 향했습니다.

 

외부사진
외부사진

 

밖에는 이렇게 이용안내 간판이 보였으며 보리밭과 옥수수밭이 있더라구요 밖에도 이렇게 플라스틱 테이블과 의자가 즐비해 있었으며 밖에서 마저도 모던한 느낌을 많이 주려고 한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넓은 카페가 있다는 것도 놀랍지만 풍경과 사이사이 핀 꽃들이 기분 좋게 해주는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