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48

단양 패러글라이딩 추천 코리아패러글라이딩 요즘 가을이 되면서 단풍구경들 많이 가시더라구요~ 최근 단풍구경으로도 유명한 단양여행을 다녀왔어요! 단양이 또 패러글라이딩 체험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단양 코리아패러글라이딩 에서 체험하고 왔답니다! 단양 코리아패러글라이딩 건물 외관입니다. 저는 오전에 체험했는데 안개가 많이 꼈어요..ㅠ * 단양 코리아패러글라이딩 위치 :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252 * 단양 코리아패러글라이딩 영업시간 및 연락처 : 08:00 - 20:00 (절기에 따라 상이) / 043-422-2677 * 단양 코리아패러글라이딩 주차 : 주차장 넓어요 (주차비 없음) / 차량이 없어도 셔틀운행으로 방문 가능 건물로 들어오면 왼쪽 사진의 모습이 보여요. 파란색 옷을 입은 커플분들이 계신곳이 카운터에요~! 저기로 가서 예약.. 2021. 10. 15.
충무로 / 을지로 카페 추천 원형들 후기 친구랑 평일에 휴무를 맞춰서 충무로, 을지로에 힙한 카페 원형들을 다녀왔어요~! 간판이 없어서... 찾기 너무 어렵더라구요 카페 원형들 입구입니다~! 모두들 여기가 맞으니.. 이 문을 열고 들어가세요~~! 원형들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1길 38 4층 원형들 영업시간 : 14:00 - 21:00 & 월요일 휴무 원형들 주차 : 주차불가능 이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없어서 찾기 어려운데 무릉약국 오른쪽 편으로 보면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올라가는 입구가 있어요 여기로 올라가세요~ 아까 그 문을 열면 가게가 떡하니 보여요 입구 문 바로 오른편으로는 주문하는 곳 입니다 음료랑 베이커리류가 있고 와인도 판매하시는지는 모르고 갔는데 와인리스트도 있더라구요 평일 낮이였는데도... 사람이 많았.. 2021. 10. 14.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 한강 오엔 애인과의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어서 제가 직접 다녀왔어요. 맛이 최고일 뿐만 아니라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 레스토랑! 이곳은 바로 반포 한강 쪽에 위치한 '한강 오엔' 이라는 레스토랑 이예요! 한강 오엔은 압구정 쪽에 위치해 있는 선상레스토랑이예요! 서울의 뷰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기념일에 많이들 찾는 곳이랍니다! 1. 영업시간 - 매일 11:00 ~ 05:00 (BAR&DINING 06:00~) 2.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1길 37-30 (신사중과 현대고 사잇길로 들어와서 한강공원을 진입) 3. 주차비 - 오엔에서 지원해줌 4. 꿀팁 - 예약해야 창가쪽에서 앉을 수 있음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SET 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는데 보통 기념일에 .. 2021. 10. 11.
미사 카페 추천 페어링하우스 후기 오늘은 경기도 하남 미사에 위치한 카페를 한 곳 추천드리려고해요~! 실제로 다녀왔는데 인테리어도 좋고 조용하니 지인들과 커피한잔하기 너무 좋은 곳 같더라구요~~ 카페 이름은 페어링하우스 입니다. 페어링 하우스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따로 내부 간판은 없고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페어링하우스는 전 공간 콰이어트존으로 노펫에 노키즈존이랍니다~ 노키즈여도 8세이상은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실제로 방문해봐도 카페가 조용하니~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별로 없었어요...ㅠㅠ 가게의 인테리어 분위기는 이런느낌인데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인거같아요~ 여기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버터토스트 + 마테 레몬그라스 +.. 2021. 10. 8.
홍천군 서석면에서 유명한 짜장면집! 평화식당 요즘 사계절 내내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로 강원도가 꼽히는데요. 가는길 중간에 있는 홍천에 숨겨진 찐 맛집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다들 강원도 가시면서 중간에 맛있는 식사도 하고 쉬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양많고 맛있는 짜장면집으로 유명한 평화식당을 소개할께요! 1. 평화식당 위치 :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구룡령로 2526 2. 평화식당 영업시간 : 10:30 ~ 20:30 (월요일은 휴무) 3. 평화식당 주차 : 가게 앞쪽에 주차 가능 (주차비 없음) 평화식당은 1997년에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해서 많은 이들에게 짜장면의 맛을 전달하고 있는 중국집이예요. 이곳은 양이 많기로 동네에서 유명하고 짬뽕국물이 얼큰하기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그리고 탕수육은 고기 냄새가 안나서 많은 분들이 같이 시키곤 해요. 평.. 2021. 10. 7.
24년째 다니고 있는 강남 1인샵 미용실 강력추천 태어날때부터 파마한것처럼 곱슬머리에 머리숱도 일반인에 2~3배여서 어느 미용실을 가도 만족스럽지 않더라고요. 이런 저에게 만족감을 주고 머리로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미용실이 있었는데요. 바로 강남에 위치한 1인 헤어샵 에덴헤어예요. 이곳을 강력추천합니다! 1. 에덴헤어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3번길 7 , 애니타워 5층 (강남역 5번출구 도보2분) 2. 에덴헤어 주차 건물에 기계식 주차장 있음 (주차비 지원) 3. 에덴헤어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9:00~19:00)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영업시간 외에도 사전에 예약하면 가능 4. 에덴헤어 연락처 0507-1402-5545 5. 에덴헤어 가격 헤어컷 - 35,000 프리미엄 열펌 - 250,000 매직, 세팅 - 350,000 로레알칼라 .. 2021. 10. 6.
남녀노소 이영자도 좋아하는 잠실 고봉삼계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법한 맛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그곳은 이영자님도 추천한 고봉삼계탕입니다. 잠실 롯데백화점 11층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저도 좋아해서 1년에 2~3번 이상은 가는 맛집으로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드시는 곳 입니다. 잠실지점 고봉삼계탕의 영업시간 및 주차 매일 10:30 - 21:30 롯데백화점 휴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으니 꼭 알아보고 가셔야합니다! 주차는 롯데백화점 주차장이라 엄청 넓습니다. 어떤가요? 제가먹은 메뉴는 상황삼계탕입니다. 국물이 굉장히 걸쭉하고 고소하며 닭안에 찹쌀이 가득하여 여느 삼계탕집들과는 다른 맛을 자아냅니다. 보통 삼계탕 집 국물은 밍밍한 감이 있고 걸쭉한 느낌이 아닌 정말 국물이네? 이런느낌인데 고봉삼계탕의 국물은 청송약수.. 2021. 8. 31.
제주도 공항근처 자매국수에서 맛본 고기국수 후기 일전에 다녀온 제주도 공항 근처에 위치한 고기국수 맛집인 자매국수에 대한 후기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로컬 음식 중 하나로 부산하면 떠오르고 쉽게 먹을 수 있는 돼지국밥처럼 어딜 가나 볼 수 있는 음식입니다. 1. 고기국수란? 잔치 또는 큰 행사가 있는 날에 잔치국수처럼 먹던 음식이었으며 돼지뼈로 우린 육수에 국수를 넣고 수육을 올려 먹는 음식이다. 2. 자매국수에서 맛본 고기국수 후기 일 평균 1000그릇이 넘게 팔리는 소문난 맛집으로 고기국수가 주력 상품이며 건물 자체도 오래된 것 같지 않고 깔끔해서 생긴 지 얼마 안 됐는데 맛집이 맞나? 싶었지만 저만의 착각이었습니다. 제가 고기국수를 먹었을 때 느낌은 무슨 육수를 사용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돼지국밥이 생각나.. 2021. 8.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