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티스토리 생성 13일차 갑작스런 애드센스 승인!!!!!

by hamong 2021. 7. 13.
반응형

정말 깜짝 놀랐어요 휴대폰에 진동이 울려서 확인해 보니 이런 문구가 딱 뜨더라구요

다들 애드고시 애드고시 하셔서 될까 생각도 들었는데 저는 글이 3개 있을때 신청해서 일주일 조금 넘게 기다렸는데요 갑자기 문자가 날아와서 뭐지? 하고 확인해 보니 애드센스가 승인이 났어요 !! 완전 놀라움 그자체에요 ㅠㅠ 제가 소통을 열심히하고 많은 분들께서 저와 소통해주신 결과 인것 같아서 뿌듯 합니다 많은 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애드센스 승인에 관해서 저도 정보는 정말 많이 찾아봤는데요 사실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네요 이렇게 일찍 승인이 날지 누가 알았겠어요 ㅠㅠ

 

제가 글을 쓰며 꼭 지키려 했던 부분을 미리 알려드릴께요 함께 커가는 구독자 블로거님들에게 조금이나마 꿀팁이 될지 모르겠어요!

 

첫번째는 discription에 들어갈 글자 수를  150자를 넘기지않고 100자 이상 적었다는 거에요

검색을 하면 웹페이지 제목이 들어가고 그밑에 설명이 들어가는데 그 부분이 길면 안좋을 것 같아서 짧게 적었다는거에요

 

두번째는 포스팅의 글자 수 인데요 1000자를 반드시 넘겨서 작성 했던것 같아요 공백 포함이구 평균 1200~1500자 정도 적었던 것 같네요

 

세번째는 각 이미지의 파일 명인데요 해당 사진과 맞는 제목을 넣어줬어요 출렁다리사진이면 출렁다리 순대국밥이면 순대국밥 이렇게 적어줬답니다

 

네번째는 소통이에요 HTML로 페이지 소스를 보게되면 댓글도 키워드로 들어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정말 열심히 소통을 했다는 점...!

 

다섯번째는 정보에요 정말 제가 포스팅 하는 글에 대해 아는 정보나 웹문서에 있는 정보들을 종합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아직까지 많은 프로파일러분들이나 각 주제에 고수분들을 따라가기엔 한참 이른 글을 쓰고 있지만 최대한 제목과 그글에 사진에 맞는 글을 써줬다는 점입니다.

 

여섯번째는 아직까지는 많은 주제를 다루진 않았지만 맛집 여행 사회이슈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했다는 점인것 같아요 같은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 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꼭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요 갑자기 너무 신나서 글을 쓰려니 기억이 안나네요 이정도 정보밖에...

 

일곱번째는 많은 분들이 게시판을 많이 생성해두면 좋지 않다 라고 하였는데 저도 보시면 게시글이 없는 게시판이 여러개 있습니다 꼭 그렇지는 않다는 걸 이번 애드센스 승인으로 보여드렸네요 :)

 

여덟번째는 이미지의 용량을 줄여줬다는 점이에요 페이지를 긁어오려면 페이지 자체의 용량이 중요할거 같다는 생각을했는데요 이미지의 용량을 1메가 이하로 줄이면서 이미지가 깨지거나 지저분해지지 않는 정도까지는 줄였던것 같아요 이미지의 가로 넓이 사이즈만 수정을 했고 693으로 했습니다

 

추가로 더 있다면 제가 이글을 수정해서 알려드릴께요

 

정말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셨는데요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어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할 계획이니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