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담,압구정로데오] 비스트로 드 욘트빌 디너 찐 후기

by hamong 2021. 7. 3.
반응형

[청담, 압구정 로데오] 비스트로 드 욘트빌 디너 찐 후기

 

안녕하세요

청담 압구정로데오 맛집이라고 알려져 있는비스트로 드 욘트빌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9,2020,2021 3년 연속 선정 맛집제가 다녀와봤는데요 솔직 후기 남겨드릴게요 :)

 

접시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비스트로 드 욘트빌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30 - 15:00Last order 14:00 점심

매일 18:00 - 22:00 Last order 20:00

 

지도와 예약은 밑에 링크를 드릴게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201580?c=14142169.1521782,4512688.0827821,15,0,0,0, dh&placePath=%2Fbooking%3Fentry=plt

 

네이버 지도

강남구 청담동

map.naver.com

디너는 총 3코스 4코스로 이루어져 있고

저는 이 날 Flex 하게 4코스로 먹었습니다

가격은

런치 3코스 49000 / 런치 4코스 78000

디너 트래디션 3코스 84000 / 디너 트래디션 4코스 98000

 

과연 가격 대비 만족했을지 밑에서 확인해 주세요!

 

푸아그라...?

푸아그라로 만든 요리가 나왔습니다

 

당연히 코스요리를 자주 먹어본 적이 없는 저는

떡갈비라고 생각했으나 전혀 다른 맛에 놀랐어요

비스트로 드 욘트빌은 먹기 전에 음식 설명을 해주는데요

푸아그라라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약간 푸석한데 맛은 고소하고 좋았는데 느끼함이 좀 있었던 것 같아요

 

동시에 식전 빵!

식전 빵은 사실 아웃백인데...

 

빵 모양이 제가 생각했던 식전 빵의 모습이 아니라서 조금 생소했어요

마치 생고구마 깎아 놓은 것 같은 느낌?

하지만 맛은 보증하겠습니다 단연 맛있었어요

옆에 있는 고등어 요리와 함께 먹으니 어느 순간 없어져 있더라고요

고등어 요리는 생선을 좋아하신다 하시면 좋아할 맛이에요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나요? 살짝 비릿한 맛이 납니다

 

스테이크타르타르

위에 메뉴를 전부 먹으니 바로 프랑스식 육회가 나왔어요

 

좀 더 부드럽다는 것 빼면 솔직히 우리가 알고 있는 육회 맛이랑 비슷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뭔가 그 육회 아무 데서나 먹을 때 비릿한 맛이 하나도 없었어요

 

고기파이

이 요리는 차가운 전체요리에 나오는 메뉴인 고기 파이입니다

제가 이 요리만큼은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편육 맛이랑 똑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음식에는 조화도 중요하듯이 소스들과 야채를 섞어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반했어요

 

에스카르고...!!!

허브 버터에 익힌 달팽이 요리입니다

검색해보시면 이 요리 거의 필 수 있은 것처럼 나오는데요

쌉싸름한 맛 좋아하시는 분은 강력 추천하겠습니다

그 외에 나는 평범한 입맛이다 하시는 분께는 절대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ㅎㅎ

쓰거든요 ㅠ

 

어니언 스프

제가 비스트로 드 욘트빌에서 가장 추천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계속 손이 가는 맛이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남은 음식들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고

특히 에스카르고가 제 입맛엔 안 맞았는데 같이 먹으니까 금상첨화였어요!

 

양갈비 구이와 페퍼 스테이크

반드시 페퍼 스테이크 시키세요 두 번 시키세요

 

양갈비보다 훨씬 맛있고 아는 스테이크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전해서 먹는 것보다 아는 맛을 먹는 게 돈을 현명하게 쓰는 방법이라 생각해서저는 페퍼 스테이크를 골랐는데요 정말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양갈비 구이는 조금 느끼했어요 ㅠㅠ

 

페퍼 스테이크 와 감자튀김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었어요 아는 맛이 무섭다고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마들렌과 음료

이제부터 후식인데요 마들렌 진짜 한입이었는데 판매한다면 사갈 정도로 맛있었어요

 

비스트로 드 욘트빌 아주 제법이에요...!(칭찬)

저는 단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거는 뭐 계속 들어갈 것만 같더라고요

 

기념일

이렇게 기념일 또는 생일에 방문하게 되면 저렇게 오르골로 음악도 틀어주고 축하도 해준답니다 :)

 

보이시는 밀푀유 정말 판매 중이라면 백번은 사 먹고 싶을 만큼 맛있습니다

밑에 아이스크림 셔벗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가서 메뉴를 이것저것 시키다 보니 입맛에 실패한 메뉴들도 있는데요

다음엔 완전 성공적인 한 끼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큰 지출의 내 돈 내산 ㅠ

비스트로 드 욘트빌 찐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