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쿨푸드 신림점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by hamong 2021. 7. 6.
반응형
스쿨푸드
내 돈 내산 신림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스쿨푸드가 먹고 싶어 지난주 주문해서 먹었던 내 돈 내산 기록을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침밥을 먹지 않는데 이 날은 이상하게 아침밥이 당기더라고요 아침 9시가 되자마자 주문해서 시켜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스쿨푸드 조합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가 주문한 전체 샷 이에요

주문했을 때 음식이 흔들리거나 망가져서 오게 되면 먹기 전에 기분이 상하고는 하는데요 다행히 음식이 하나하나 잘 도착했습니다. 이 날 주문한 메뉴는 모차렐라 스팸 계란 마리, 쟁반 국 떡, 신비 콩나물국밥이에요 후기 작성을 하면 통통 김말이까지 주신다고 하셔서 저희는 김말이까지 서비스로 받았어요

 

01
신비콩나물국밥

 

제가 아침에 먼저 먹은 음식은 신비 콩나물국밥이에요. 전날 술을 먹은 게 아닌데 이상하게 콩나물 국밥이 당기더라고요 김치가 맛있는 걸 사용했는지 맛있더라고요 콩나물도 많이 들어가서 국물도 시원하고 다른 메뉴를 먹는데 계속해서 손이 가더라고요

 

쟁반국떡 입니다

쟁반 국 떡은 제가 알고 있는 국물떡볶이들이랑 맛은 비슷하더라고요 따듯하고 달달하며 맵지 않은 쪽에 속해서 아이들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자꾸 뭔가 찍어먹고 싶더라고요

 

01
군만두와 김말이

 

떡볶이를 먹는데 튀김을 빼놓을 수는 없죠 다행히 하나하나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게 튀겨져서 좋았어요 보통은 배달하다 보면 김이 서려 눅눅해지는데 엄청 빨리 오셨는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서 식감을 더했어요

 

 

군만두를 떡볶이에 쿡!

 

바로 찍어먹는데 보시면 눅눅하지않고 군만두가 바삭해 보이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전 어딜 가나 군만두나 오징어튀김을 시키는 편인데 스쿨푸드 군만두는 바삭바삭해서 좋았어요 만두 속도 양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타 떡볶이 집 군만두 들에 비하면 양심은 있었던 것 같아요!

 

모짜렐라 스팸 계란말이

역시 스쿨푸드 김밥 메뉴들 중에서 저는 이 모차렐라 스팸 계란말이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입맛이 초등학생 입맛이다 보니까 고기를 좋아하는데요 스팸은 자취생들이나 혼밥러 분들께 최애 반찬인 만큼 김밥에 들어간 스팸도 너무 맛있고 거기에 모차렐라 치즈가 더해지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물론 조합만 봤을 땐 고칼로리겠지만요

 

많은 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 맛도 있는 스쿨푸드 그냥 평범한 김밥이 아닌 퀄리티 있는 김밥을 드셔 보고 싶으시고 여러 메뉴들 중에서 최애 조합을 만들어서 자신만의 스쿨푸드를 만들어 먹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