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 한강 오엔

by 일상을 공유하는 Hyunse OH 2021. 10. 11.
반응형

애인과의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어서 제가 직접 다녀왔어요. 맛이 최고일 뿐만 아니라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 레스토랑! 이곳은 바로 반포 한강 쪽에 위치한 '한강 오엔' 이라는 레스토랑 이예요!


 

한강 오엔은 압구정 쪽에 위치해 있는 선상레스토랑이예요! 서울의 뷰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기념일에 많이들 찾는 곳이랍니다!

 

1. 영업시간 - 매일 11:00 ~ 05:00 (BAR&DINING 06:00~)

 

2.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1길 37-30 (신사중과 현대고 사잇길로 들어와서 한강공원을 진입)

 

3. 주차비 - 오엔에서 지원해줌

 

4. 꿀팁 - 예약해야 창가쪽에서 앉을 수 있음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SET 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는데 보통 기념일에 가시는 분들은 세트메뉴를 많이 선택하세요!

그중에서도 아마 프리미엄이나 커플을 가장 많이 선택하실 것 같아서 제가 직접 만든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저 또한 <프리미엄 세트 + 랍스타파스타로 변경> 이렇게 주문했어요~

 

 

 

마지막에 디저트까지 나와서 맛있게 입가심까지 가능해요~

 

그리고 사진만 봐도 음식뒤로 배경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건너편이 남산, 한남동 뷰인데요. 

한강대교들에 불이 들어오는것부터 모든 야경들을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야경과 맛, 행복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한강 오엔에 내돈내산 소개였어요.

애인과 기념일에 방문, 가족들과 기분전환겸 방문해도 모두 엄청 좋으실거예요!

 

 

반응형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