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 2-4인분 솔직 후기

by hamong 2022. 1. 5.
반응형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 2-4인분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일요일 저녁

구독자님들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의 마무리를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로 마무리 했답니다

저의 찐 후기 보여드릴께요!

 

영수증부터 보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가격은 배달비 포함 25900원...!!!

아니었구요 저희 동네는 5천원을 할인한 가격 18900원이었어요

거기에 배달비2천원 포함해서

사실상 20900원으로 식사를 해결했답니다 :)

(내돈내산 주말 만큼은 편하게 저녁을...!!!)

 

포장을 까보니

 

음식만 시켰더니 구성이 요롷게!

음식만 시키고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았답니다 왜냐면

 

저혼자 먹을거니까요 하하

(혼자 짜파게티 5개를 끓여먹는 사람이라...)

기본 구성은 시킨 음식 + 치킨 무 + 콜라(펩시...) 입니다

벌써 먹어볼 생각에 설레며 사진 촬영을 했는데요

실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실물 영롱 그 자체

개봉을 하자마자 바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보이시나요?

제가 생각했던 로제닭볶이를 타파한 음식이었어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보여드릴께요!

재료를 보시면 무슨 맛이 날지 대충 감이 오실거라 믿어요!

 

첫번째 사진입니다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를 시켰으니

메인인 닭부터 먹어봐야한다는 생각에

먹어봤는데요

완전 부드럽습니다 로제에 들어가는 우유 또는 생크림 덕분일까요?

그리고 알고 계시는 로제맛에 파 양파 감자의 맛이 살짝 납니다

 

소세지!!

두번째 사진입니다

 

저는 진성 고기파 이기에

고기류 부터 입에 넣는 습성이 있습니다

소세지 역시 아는 그 비엔나 소세지 맛이에요

거기에 로제소스 덕에 조금 더 감칠 맛이 더 해졌어요

 

세번째 사진입니다

 

떡이 쫄깃하더라구요 하지만 일반 다른 집들이랑 다를 건 없었어요

치즈 떡도 있었는데 찍질 못했네요 그래도 떡의 본분은 다했다는 점...!

 

넓적 당면

네번째 사진입니다

 

넓적 당면은 쫀득쫀득 쫀쫀득이라 너무 좋아해요

구성이 다양한 건 아닌데 설마 넓적당면이 있을거라곤 생각을 못했거든요

근데 로제소스에 넓적당면이 있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자인데요

다섯번째 사진입니다

 

감자가 감자튀김 감자처럼 썰어져서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통감자랑 다른 식감과 끓였을탠데 흐물흐물 해지지 않아서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먹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마지막은 베이컨!

마지막 사진입니다

 

마지막은 베이컨 인데요 많이 들어 있는 건 아닌데

그냥 먹다보면 나와서 쭈압쭈압 먹다보면 짭쪼름해서 좋았어요

제가 또 짠맛 매운 맛 너무 너무 좋아하거든요

 

총평: 별5점 만점에

★★★★☆

별 하나를 뺀 이유는

맛은 정말 다른 떡볶이들이랑 달라서 특색 있었지만

내용의 구성이 크게 다르지 않아서 하나를 뺏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배떡,엽떡 과는다른 맛이니 한번 쯤은 드셔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 2-4인분 찐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