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녀노소 이영자도 좋아하는 잠실 고봉삼계탕

by hamong 2021.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법한 맛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그곳은 이영자님도 추천한 고봉삼계탕입니다. 잠실 롯데백화점 11층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저도 좋아해서 1년에 2~3번 이상은 가는 맛집으로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드시는 곳 입니다.


 

잠실지점 고봉삼계탕의 영업시간 및 주차

  • 매일 10:30 - 21:30
  • 롯데백화점 휴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으니 꼭 알아보고 가셔야합니다!
  • 주차는 롯데백화점 주차장이라 엄청 넓습니다.

 

고봉삼계탕-상황삼계탕-모습

어떤가요? 제가먹은 메뉴는 상황삼계탕입니다. 국물이 굉장히 걸쭉하고 고소하며 닭안에 찹쌀이 가득하여 여느 삼계탕집들과는 다른 맛을 자아냅니다. 보통 삼계탕 집 국물은 밍밍한 감이 있고 걸쭉한 느낌이 아닌 정말 국물이네? 이런느낌인데 고봉삼계탕의 국물은 청송약수와 상황버섯 등을 사용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 걸쭉해서 마치 닭죽을 먹는 느낌이 납니다. 거기에 속에 있는 찹쌀이 풀어지며 그 느낌을 더욱 살려주는 느낌입니다. 괜히 이영자 님께서 추천하고 티비에 나온 삼계탕집이 아닌 것 같아요 ㅎㅎ


 

고봉삼계탕의 메뉴 및 가격은?

 

1.상황삼계탕 16000원

 

2.한방삼계탕 18000원

 

3.누룽지 백숙 3인 50000원

 

4.안동찜닭 소 29000원

 

5.해물파전 16000원

 

6.닭불고기 13000원

 

7.전복닭죽 13000원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상황삼계탕만 먹어도 항상 배가 터질 것 같아서 다른 메뉴는 먹어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이상하게 몸에 좋을 것 같아서 한방삼계탕이 땡겼었는데 결국 이 날도 상황삼계탕으로 끝났네요. 그리고 저는 차를 가져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음식 나오기전에 주는 인삼주가 있는데 그걸 마시고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거든요!!!반찬들도 있지만 반찬에는 손이 가질 않더라구요 ㅠㅠ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오로지 제 취향은 삼계탕 뿐!!!

마지막은 걸쭉한 상황삼계탕 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