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미사 카페 추천 페어링하우스 후기

by hamong 2021. 10. 8.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하남 미사에 위치한 카페를 한 곳 추천드리려고해요~! 실제로 다녀왔는데 인테리어도 좋고 조용하니 

지인들과 커피한잔하기 너무 좋은 곳 같더라구요~~ 카페 이름은 페어링하우스 입니다.


 

페어링 하우스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따로 내부 간판은 없고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페어링하우스는 전 공간 콰이어트존으로 노펫에 노키즈존이랍니다~ 노키즈여도 8세이상은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실제로 방문해봐도 카페가 조용하니~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별로 없었어요...ㅠㅠ

 

 

가게의 인테리어 분위기는 이런느낌인데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인거같아요~ 여기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버터토스트 + 마테 레몬그라스 + 아메리카노 + 말차밀크티 +바닐라라떼 이렇게 시켰어요~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네요~! 제일 앞에 쿠키와 있는게 마테레몬그라스 입니다~ 큰 왕볼 얼음이 눈이 가네요~!

마셔보니까 게토레이?? 약간 뭔가 어디서 먹어본듯 한 맛이였어요~ 저랑 친구들 모두 맛있는데?? 하고 마셔봤어요~!ㅎ

 

 

이 것은~!! 버터토스트랍니다~ 버터랑 카야잼 기본제공으로 같이 나왔는데 바삭바삭하면서 달달한 카야잼에 고소한 버터까지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맛도 좋구 

 

다른 커피와 음료도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이곳은 한층더 위로 올라가서 테라스도 있어서 미사 망월천 뷰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하남 미사에 가실 일 계신다면 페어링하우스 카페 추천드려요~~!

 

매일 11:00 ~ 22:00 운영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1 더퍼스트테라스 3층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