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운 간장, 스윗츠 갈릭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후기

by hamong 2021. 7. 28.
반응형

매운 간장, 스윗츠 갈릭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야식 최고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치킨을 자주 먹는데요. 제가 이번 달에 먹은 두 조합 매운 간장+매운 간장과 스윗츠 갈릭+매운 간장 조합을 저만의 후기로 풀어나가려 합니다 ㅎㅎ

 

양이 많아 자주 먹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

 

  • 우리 동네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의 배달 패키지
  • 매운 간장+매운 간장은 저의 최애 메뉴
  • 새롭게 도전해본 매운 간장+스윗츠 갈릭
  • 순살 아니면 안 먹는 귀차니즘의 소유자....

 

호식이두마리치킨-박스

 

청양 한 고추, 양념 마요가 새로 나왔나 봐요 저는 큰 도전은 절대 하지 않기 때문에 매번 먹던 메뉴만 시켜 먹습니다. 이렇게 붉은 박스에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서 오고 오른쪽 위에 콜라 꽂는 곳에 콜라가 꽂혀서 옵니다. 보기에도 깔끔해서 첫 번째 합격입니다.

 

치킨무
치킨무

치킨을 먹는데 치킨무를 빼놓을 수 없죠 무료로 넣어서 줍니다. 추가 비용은 따로 있는 것 같지만 그 정도로 많이 먹지는 않아서 추가해본 적이 없네요 ㅋㅋ 혹시 구독자 님들 중에서 치킨무 국물을 마시는 분 계실까요? 가끔 마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신기합니다.

 

매운간장-매운간장-맛
매운간장-매운간장

 

제 최애 조합입니다. 일전에 순살 후라이드도 먹어보고 순살 양념도 먹어봤는데 자극적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매번 매운 간장 2개를 시켜서 먹는데 양도 아주 만족스럽고 매콤하고 바삭하고 안에 닭살도 퍽 살이라 너무너무 좋아해요. 대부분 호식이 두 마리 치킨에서 파는 치킨은 다 퍽퍽하더라고요 살이 저는 뼈 있는 것도 다리보단 가슴살을 좋아하거든요 양도 많고 식감도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라서 ㅎㅎ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

매운간장-스윗츠갈릭-맛
매운간장-스윗츠갈릭

오른쪽에 보이시는 게 스윗츠 갈릭인데 약간 데리야끼 소스에 마늘 넣은 맛? 같은 느낌이어서 어릴 때 콜라에 들어있는 치킨팝에 찍어먹던 게 기억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달짝 찌 근하면서 마늘향이 올라오니 매운 간장의 매콤 짭짤한 맛과 굉장히 조화가 잘 이루어졌습니다 단짠단짠 조합이라 정신 차려보니 다 먹었다라고요 무서운 아는 맛... 하지만 저는 그래도 매운 간장+매운 간장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매콤하고 짠맛의 조합은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여기까지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다들 오늘 저녁은 치킨 아니겠습니까?ㅎㅎ

반응형

댓글